검은사막이 주로 솔플인거같은데  생활컨텐츠도 마음에들고 직업도 다양해서 
패키지게임처럼 천천히 즐겨보려고하는데 일단 직업은 격투가가 마음에들어서 하려고합니다 
무겁게보다는 가볍게해보려고하구요  
부캐키우는거 싫어해서 캐릭터 한개로만 하고싶은데 한개만키워도 검은사막내에있는 
컨텐츠하는데 지장없나요?  심심해서 부캐키우는거는 나중에가서 생각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