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누구는 그래픽카드 로드율이 99% 찍히면  안되는거다 vs 누구는 99% 찍어야 재성능 발휘하는거다



2. FSR 울트라 켜기 + 수직동기화 끄기 + 최대프레임 제한 끄기

                                vs

   FSR 끄기 + 수직동기화 켜기 + 저지연모드 켜기 + 최대프레임 제한 (모니터 주사율 -2)

                                vs

   FSR 끄기 + 수직동기화 끄기 + 최대프레임 제한 끄기


3. 583d + 3080 12gb 사용중인데 뭐가 최적의 셋팅인가요?

 게임설정에서 최적화 셋팅은 했고, SMT는 BAT 프로그램으로 변환해서 물리코어만 사용하기 셋팅해놨고
작업관리자  프로그램 우선순위 높음으로 다했습니다.

여기서 뭘 더 만져주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