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게세트를 사용하면 환불이 안된다네요 무게를 사놓고 고민하다 쓰는 사람이있나요? 
사기전에 고민하고 바로사용하지 않나요??

연구소 수치 딸깍 제대로 실험도 안해보고 본섭패치후 또 다시 수치 딸깍 하향패치

전승우사로 맘먹고 이제 무게 지르고 펄옷 입히고 다한사람은 

너네들 수치 딸깍으로 그냥 손해보라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