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께 질문드립니다
자벨마에게 번파참을 하나 껴주려고 하는데요
번피15 vs 번깍10
둘중에 머가 좋은지 몰라 고민입니다
비면역몹은 번피 ,면역몹은 번깍이 좋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전령사냥 기준으로 어느걸 선택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