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에탄 50공속 45깍 정도에서...
(1인 공역 5단계 스무스 하게 도는 수준이 목적)

1. 레지는 대략 어느정도면 사냥 적당할까요 ? 

2. 마흡/마상은 어느정도면 사냥 적당할까요?

3. 민첩은 몇까지 찍으면 될까요? (대략 순수하게..)

4. 마나통은 6오더 함성 기준 몇정도면 적당할까요?

궁금한게 많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