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를 첨접해봅니다 ..진짜 아무것도 몰라서 할줄도 모르고 혹시 저같으신분 계시면 같이 하실분 있나요 저는 아직 10렙도 못찍고 ..거이 한 4시간 지난거 같아요 

마스터#32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