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 검사에서 자율신경 망가져있고 에너지가 없다고 들었는데
자율신경은 대충 알겠는데 에너지가 뭐임? 마나 같은건가? 근데 그걸 어떻게 뇌 검사로 아는거야?
뇌에 마나 통이 보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