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몇시즌만에 복귀해서 심연악마술사 장비 맞추고 해보구잇습니다 
근데 악마속박하는게 많이 스트레스 입니다 ㅎㅎ 눈도 침침하구 해서 꼬시는게 여간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마깍해머딘이나 극블리소서가 궁금해서 글을 쓰게 됫습니다 
거의 1인방에서 솔플을 하구잇어요 
혹시 이 두캐릭들도 무난하게 1인방에서는 5단계전령 잡는데 문제가 없는지요 ?
횃불이나 우버3바바는 머 안잡구 사냥하는데 어떤지요 ㅎ

아니면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직업과 빌드가 있으실까요 ? 
많은 고견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