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 먹은 번파참 4개를 한분이 다 사가네요....

1개 사는 줄 알았는데.. 두번째도 거래요청 하길래 물어봤더니 다 산다네요? 

4오움 겟!!! 나이샤~ (어차피 이번시즌은 소서랑 자벨마 안함 ㅎㅎ)
* TMI: 잠재된 독파참은 1렘에 올려도 안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