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수량부족으로 스왑에 재벌린 하나 더 끼는데
스왑할떄마다 재벌린옮기는것도 귀찮아서
아예 불사조를 2개 껴서 스왑후 바로 사냥하는식으로 합니다.
이렇게하는분 게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