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01
조회: 119
추천: 0
자벨마 타이탄이랑 불사조 2개씩 끼는분들 계시나요?당연히 수량부족으로 스왑에 재벌린 하나 더 끼는데
스왑할떄마다 재벌린옮기는것도 귀찮아서 아예 불사조를 2개 껴서 스왑후 바로 사냥하는식으로 합니다. 이렇게하는분 게신지
EXP
4,360
(90%)
/ 4,401
밸런스유니버스#3567
|
밸런스유니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