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순이 어렵게 냉파참 구해서 스초.
풀냉기로 탈방 공역 떴길래 갔다가 소환거인 4마리한테
뻗었네요.. ㅂㄷㅂㄷ
신경질 나니 자러 갑니다.

굿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