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의 고급룬…
필요한 베르룬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부니가 좋아염
근데, 새로 키우는 위치마는 나름 축캐 같기는 한데…
중간이 없네요
카생에서 허구한날 엘룬 엘드룬만 먹고 잘 먹어야 솔룬이었는데, 갑자기 중간 건너뛰고 참룬을 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