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4년만에 하는대회인데

A조 꼴찌 한테 . 지는 경기는 안해야지

비기거니 이겨야지..

명보 꼬라지 보면 이기는건 불가능해 보이고

최선을 다하면 비기기는 할듯.



이건 팩트인데 아무리 봐도 자게에 언늬 아무나  대표팀. 감독해도 16강은 가능한 대표팀 스쿼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