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32
조회: 116
추천: 0
내일이 대한민국의 마지막 이번 원드컵 경기가 아니기를.......그래도 4년만에 하는대회인데
A조 꼴찌 한테 . 지는 경기는 안해야지 비기거니 이겨야지.. 명보 꼬라지 보면 이기는건 불가능해 보이고 최선을 다하면 비기기는 할듯. ![]() 이건 팩트인데 아무리 봐도 자게에 언늬 아무나 대표팀. 감독해도 16강은 가능한 대표팀 스쿼드임 |

뇸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