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08
조회: 330
추천: 0
최고의 속박몹은 이놈입니다.![]() ![]() 풀방 전령, 횃불보스들, 우버바바 모두와 맞짱떠서 피가 닳지 않고 든든한 땡커로 지금까지 생존중입니다. 제가 오히려 이놈의 용병노릇중. 저주받음은 없는게 좋더라고요. 5막 쌍수용병에 마소 줘서 보스전에때 라텝 터뜨리면 속박몹이 절대 안죽습니다. 오히려 저주가 라텝을 지워서 더 위험.
EXP
1,795
(97%)
/ 1,801
|


초5베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