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12 10:42
조회: 766
추천: 0
님들 갱호응 잘하는법이 있나요3렙탑갱때 정글이 오는데 갱호응을 못했다고 아주 짜증을 드럽게 내길래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이게 앞무빙을하면 갱을 예상하고 뺄까봐 일부로 막 미니언쪽으로 사리는 무빙을 했거든요 그래서 정글이 와서 cc건거는 통했어요 근데 일부로 갱안온척 미니언뒤로 사리는 무빙을 했으니 거리가 멀어서 다음cc연계를 못하긴했네요 걸어가느라 (카밀갈고리개사기) 먼가 정석적으로 갱호응하는법좀 알려주세야
EXP
21,108
(45%)
/ 22,201
|
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