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이번 패치 진짜 역대급 대회만 생각한 부모없는 패치인데 축제 분위기인게 존나 웃기노 ㅋㅋㅋㅋ 심지어 시즌 3개로 쪼개놔서 이번 시즌 한달 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