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01
조회: 154
추천: 0
형님들 마스터 강등에대해서 알려주세요 ㅠㅠ안녕하세요 형님들 탑유저 처음으로 마스터 달성했읍니다....
지금 마스터 막 달성해서 마스터 14포인트인데 한판지면 바로 다이아 강등되나요 ? 0포에서 2판정도 져도 유지되나요 ? 그리고 마스터 강등 시스템이 처음이라 잘 모릅니다... 14일 지나면 휴면강등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1판할떄마다 +1일 적립되는 시스템인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형님들 행복하세요
EXP
795
(95%)
/ 801
|
법사성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