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 맞다이 흡혈빨로 이기는 챔피언들은 본인 원래 올리는 코어 올리기만 해도 파워커브 쭉 올라오는데

상대하는 챔피언들은 효율 구데기인 치감옵션 섞는다고 파워커브 한 타임 내려야 하고, 그렇다고 치감 묻히면 이길 만 하냐 하면 그것도 아님. 걍 싸움에서 점사 박을 때 한틱 살아서 역전각 잡을거 확실하게 마무리하는 정도.

그렇다고 뭐 유지력 하나 믿고 겜하나? 딜이 모자른 것도 절대 아니고, 몸이 후달리는 것도 아님.
이런 박치기 하는 애들 상대로 왜 매 번 치감 설거지 당번 돌림판 내부적으로 돌리고 앉아있어야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