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08
조회: 84
추천: 0
요네 요릭이 ㄹㅇ극상성인듯사이온 요네보다 더극상성인게 요네 요릭인듯
진짜요네가 지면 손가락 잘라야함 사이온은 폭전들고 짧q갈기면 그나마할만한데 요릭은 걍뭔지랄해도 요네못이김 요릭나올때마다 탈진 요네하는데 요릭q쓸때 탈진걸고 q딜교하고 다이브치면 요릭이 절대못이김
EXP
4,294
(73%)
/ 4,401
|
Extravagan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