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22
조회: 52
추천: 0
진짜 시발 어떻게 헤카림만 잡으면 팀운이 이지랄이지![]() 후픽 쳐박고 솔킬 하루종일 쳐따이는 탑 피들한테 3렙갱 쳐당해놓고 나는 안왔다고 혼자 쳐삐져서 렌즈 사놓고 렌즈도 안돌리고 핑와도 안쳐사고 맨날 라인 쳐밀면서 서폿 정글한테 주구장창 쳐당하고 절대 미드라인에서 한 발짝도 안 벗어나는 좆병신 미드 개병신겜진짜씨발
EXP
2,962
(40%)
/ 3,201
|

조랑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