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픽 쳐박고 솔킬 하루종일 쳐따이는 탑

피들한테 3렙갱 쳐당해놓고 나는 안왔다고 혼자 쳐삐져서
렌즈 사놓고 렌즈도 안돌리고 핑와도 안쳐사고
맨날 라인 쳐밀면서 서폿 정글한테 주구장창 쳐당하고
절대 미드라인에서 한 발짝도 안 벗어나는 좆병신 미드

개병신겜진짜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