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이즈가 딜포텐은 엄청 높은디
라클이 안되는게 치명적 단점이잖음
어차피 라클은 팀원들이 해줄수있으니까 상쇄되는데
칼바에서 ap이즈는 왜 구릴까

이런마인드로 칼바람에서 이즈나오면
ap이즈하고 그랫엇는데 할때마다 벌레컷당함
일반칼바람 증강칼바람 전부 그랫음

55한타라 앞비전이 부담돼서 그런가
증강이 구리다기엔 일반칼바람에서도 그랫엇는데
걍 ad 이즈가 꾸준히 버프를 많이받아서
ap의 비교우위가 상쇄된것도 있는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