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순위 2순위에서 해결보면 안되는거임?

이거 떄문에 억지로 용방 만들었는데 용방도 논란많고 

일겜만 하는대로 스트레스 이빠이네 4판중 2판 원딜들이 원딜 할줄 모른대 

그런데 서폿도 탑유저고 원딜도 탑유저고 미드도 탑유저임 



한판에 탑유저가 4명임

이게 맞아? 

이게 게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