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21
조회: 250
추천: 0
라인튕기는거 굳이 있어야하냐1순위 2순위에서 해결보면 안되는거임? 이거 떄문에 억지로 용방 만들었는데 용방도 논란많고 일겜만 하는대로 스트레스 이빠이네 4판중 2판 원딜들이 원딜 할줄 모른대 그런데 서폿도 탑유저고 원딜도 탑유저고 미드도 탑유저임 한판에 탑유저가 4명임 이게 맞아? 이게 게임이야?
EXP
20,071
(93%)
/ 20,201
와우저
이제는 늙고 지친 나그네 전쟁은 끝났는데 돌아갈곳이 없다
|
샨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