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24
조회: 163
추천: 0
어차피 이기나 비기나 2등인 경기긴 한데. 48개국 체제에 역대급 개꿀 조편성이라 32강이 어려운 게 아니고, 조2위 가면 캐나다 상대라 너무 좋은 상황인데, 팀 전술이 그냥 쓰레기라 문제. 땅보 원래 낙하산 실력 없는 감독인 거 아는데, 명장병도 있어서 주제 파악도 잘 못하는 게 커. 손흥민만 불쌍하지 ㅋㅋㅋ 마지막 월드컵이라 나름 미국으로 이적까지 했는데, 감독이 무뇌 땅보라니. |
Siva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