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추글 이클립스 고의트롤논란 워로드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이클립스 고의트롤로 박제된 워로드인 윤워러입니다.  제가 인벤 계정이 없어 지인의 계정을 빌려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1. 방제
당시 방제가 [퍼 성불팟 도우미 ㅉㅈ 방송중] 이었습니다. 당시 인게임 내 방제만 보고 신청을 했으며 방송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군단장 칭호만 오라는 말을 듣지 못한 상태였으며 방제에 도우미가 적혀있고, 온전히 성불을 도와드리기 위해 워로드가 한 명이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해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이후  숙련이라는 점을 어필하려 이클립스로 칭호를 변경했으나, 절대 간절한 분들에게 비틱하기 위해 착용한 점이 아니라는 점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 고의트롤

방송으로 인해 긴장하게 되었고, 315줄에 검을 맞고 당황하여 어떻게든 살아보기 위해 기상기를 썼지만 앞구르기 했던 장면입니다. 억지로 분탕이나 고의로 트롤하기 위해서 그런 행동을 하지 않았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트만에 죽고 이후 이클립스 칭호로 인해 바로 중단되게 되었습니다.

 

더 퍼스트 트라이를 도와드리고 싶어서 한 행동이 오히려 민폐가 되게 되었습니다. 해당 파티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지원하여 공대원분들의 시간과 방송에 지장을 드린 부분, 정말 죄송합니다. 그러나 억지로 분탕을 치거나 성불을 방해하기 위해서 고의로 죽은 것은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말로 순수하게 성불을 도와드리고 싶어서 지원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민폐를 드려 죄송합니다.

===============================================================

+ 군단장 칭호를 끼고 간 것은 아닙니다. 별제패를 끼고 있었습니다.
+ 영상이 궁금하신 분은 ㅉㅈ님 아프리카에 다시보기가 남아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