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v
2021-02-25 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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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주의)목마른 쾌락의 정원(비아키스 하드) 1-2네임드 기믹 파훼 및 팁입니다.안녕하세요 루페온에서 창술사를 하고있는 월창석이라고 합니다.
오늘 출시 된 비아키스 목마른 쾌락의 정원 하드 난이도 공략에 성공하였습니다. 이에 공략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보다 편하게 트라이를 하실 수 있도록 저희가 파훼한 공략을 공유해드리러 왔습니다. 목마른 쾌락의 정원은 전멸기 기믹이 굉장히 많은 편이고 수행하지 못할 시 바로 전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소한 실수가 리트를 만들어 내는 요인인 것 같습니다. 작은 패턴 하나하나까지 공략을 써드리면 좋겠지만 글솜씨가 없어 수행하지 못할 시 전멸에 이르는 큰 기믹들 위주로 말씀드리고 가겠습니다. 1네임드 - 인큐버스 모르페 1. 분열 첫번 째 줄패턴인 55줄에 분열하는 패턴입니다. 몇 번 보다보면 정신 나갈 것 같은데 여러번 봐야하는 정신 나갈 것 같은 컷씬입니다. 컷씬 도입부의 대사가 쾌락에 몸을 맡기세요 일 시 인큐버스 모르페 욕망에 몸을 맡기세요 일 시 욕망의 모르페로 변화합니다. (욕망의 모르페의 패턴은 크게 어려운 부분이 없고 특수한 기믹보단 기본 패턴들로 이루어져 있어 따로 설명하지 않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 즉사 장판 인큐버스 모르페의 패턴은 꽤 많은 편입니다. 50줄이 되면 먼저 맵의 중앙으로 이동한 후 자신의 주변에 하얀 원장판을 생성합니다. 이 하얀 원 장판안에 들어오지 않을 시 캐릭터가 사망하게 되니 빠르게 가운데로 와주시는게 중요합니다. 3. 구슬 넣기 인큐버스 모르페가 하얀 장판을 사용한 이후에 맵 기준 11시,1시,5시,7시에 차원문을 소환합니다. 이후 소환하는 차원문 앞에 아래와 같은 구슬을 소환합니다. 구슬은 가장 가까운 대상을 추적하며 플레이어와 근접할 시 흡수 되며 사라집니다. 구슬의 색상은 빨-파-초-흰-검 순으로 변경되며 총 2사이클 돌아갈 때 까지 기믹 수행이 인정되니 급하게 넣는다고 잘못 넣지 마시고 충분히 보시고 천천히 확실하게 골인 시키는걸 추천드립니다. 잘못 된 구슬을 넣을 시엔 위 짤방처럼 파삭- 하고 파괴되는게 아니라 문 주위에 광역피해를 주며 터지기 때문에 정확히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 무력화 인큐버스 모르페가 35줄이 되면 중앙으로 이동 한 후 무력화 패턴을 시전합니다. 무력화에 성공하면 플레이어 머리 위에 각각 1개의 구체가 생기고 검은색 2개 , 파란색 2개 입니다. 이후 자신의 색깔인 사람과 대각선에서 시작하여 같은 색 구체를 쭈우욱 따라가며 드셔주시면 됩니다. 보통 ㄱ자나 ㄴ자, 一자 3번 후 1번 되돌아가는 형태로 나옵니다. 구슬 막기 파훼가 끝나면 바로 전멸기 처럼 큰 장판을 사용하는데 짤에서 보실 수 있 듯 네임드의 가까운 쪽이 안전지대인 원과 네임드와 멀리 떨어지는 쪽이 안전지대 인 원 2가지 종류로 나옵니다. 이를 다른 파티 파티원들에게 빠르게 브리핑 해 주시면 반대편 파티 분들이 전멸을 당하지 않고 넘기 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방송 보시던 "김진호"님 팁주셔서 빠르게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5. 위치 교환 인큐버스 모르페와 욕망의 모르페가 30줄이 되면 중앙으로 이동 한 후 서로의 파티를 교환합니다. 6. 피자 돌기 모르페가 교환이 된 후 네임드가 가운데로 이동하고 나서 사용하는 패턴입니다. 맵의 중앙으로 이동한 후 자신의 근처에 광역피해를 주는 장판을 생성하고 플레이어의 위치에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구체를 생성합니다.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구체는 캐릭터에 닿을 시 벨가누스 피자처럼 바람이 돌아가는 전조가 보인 후 그 방향으로 피자판이 돌아가며 4번 다 획득할 시 빛의 보호막이라는 버프를 획득합니다. 이는 이후 보스가 사용하는 강력한 광역피해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실수로 획득하지 못했더라도 전멸기가 아니기에 바드의 광시곡,윈뮤,수연 등으로 피해를 경감시키거나 시간 정지 물약으로 저항 할 수 있습니다. 7. 안전 지대 찾기 모르페가 교환이 된 후 네임드가 가운데로 이동하고 나서 사용하는 패턴입니다. 인큐버스 모르페 측에서 똑같은 모션으로 사용하는 장판을 통해 안전지대를 확인하여 줄 수 있는 패턴으로 위 짤과 같이 생긴 4개의 장판이 나오고 인큐버스 모르페 쪽에선 4개의 장판중 하나가 하얗고 금색으로 빛납니다. 하얗고 금색의 위치를 브리핑 해 주면 (위 짤에선 9시) 그 자리 외의 장판은 모두 함정이기 떄문에 9시 쪽으로 호다닥 올라가서 패턴을 마무리해주시면 됩니다 2네임드 - 욕망의 탐식자 비아키스 1네임드에 비해 2네임드의 전멸 기믹은 크게 많지 않은 수준입니다. 일반 패턴이 조금 어렵고 아프긴 하지만 기본 패턴이기 때문에 여러번 반복해서 숙달되시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파생되는 패턴 중 공중에 띄우고 공중 콤보를 사용하는 패턴들이 많기 때문에 브리핑 하시는 분들은 눈에 익혀두심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희 파티의 경우 전멸이 나는 기믹만 파훼하고 대충 어떻게든 넘어간 느낌이라 부족함이 많은 점 죄송합니다. 1. 핀핀접 접핀핀 비아키스의 120줄(부정확 합니다. 댓글로 고쳐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가량 내려가면 맵의 중앙에 보라색 구슬을 5개를 깔고 사라집니다. 위 구슬을 모두 획득하게 되면 플레이어의 머리 위에 )(모양의 빨간색 징표 혹은 *모양의 보라색 징표가 생성됩니다. 이후 맵의 11시 3시 6시에 비아키스의 환영들이 3개 생성됩니다. ↑ 날개를 편 비아키스의 환영의 모습 ↑ 날개를 접은 비아키스의 환영의 모습 환영은 보통 날개를 편 환영 2개체와 날개를 접은 환영 1개체가 등장합니다. 저희가 트라이를 깊게하지 않아 정확한 방식은 아니지만 임시변통으로 마련한 저희 파티의 파훼법은 캐릭터의 머리 위에 징표가 보라2 빨강3 일 때는 날개를 편 6시쪽 환영 환영으로부터 시작하여 시계방향으로 (날개를)핀-핀-접으로 돌았고 캐릭터의 머리 위에 징표가 보라3 빨강2일 경우에는 (날개를)접 - 핀 - 핀 반시계 반향으로 돌았습니다. 징표가 사라지면서 캐릭터에 흡수나 무효화 버프를 걸어주는게 아닌 단순히 환영의 주위에 피해를 입지 않는 구역이 생기는 개념으로써 위의 짤과 같이 환영과 가까이 서야 안전하게 파훼가 가능합니다. 일단 관찰력 좋으신 다른 분들의 정확한 공략이 나올 때 까지 대체품으로 사용하시다가 깔끔한 공략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2. 환영 폭발 패턴 은 패턴 하나만 봤을 땐 크게 위협적이진 않지만 잠재적인 위협이 될 수 있기에 넣었습니다. 2명의 파티원에게 환영 폭발 이라는 디버프를 걸고 디버프 시작 후 4초 후에 풀리면서 정면에 구체를 생성합니다. 구체는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바라보던 위치 쪽으로 3개의 투사체를 발사하고 그 투사체에 적중 시 3~4초의 굉장히 긴 기절이 걸리게 됩니다. 환영 폭발 디버프에 걸린 분들은 외곽쪽으로 최대한 이동하여 환영폭발의 투사체가 본진 쪽 (안 쪽)으로 오지 않도록 최대한 신경써서 깔아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환영 폭발 구체의 경우 비아키스가 무력화 되면 사라집니다 3. 욕망 에너지 흡수패턴 욕망 에너지 흡수 패턴은 검은 구체는 막고 빨간 구체는 먹이는 간단한 기믹입니다. 12시 7시 5시에 비아키스의 환영이 등장하고 환영 주변에 5번의 장판을 보여줍니다. 위 짤에서는 비아키스의 환영이 검-빨-빨-검-빨 순으로 장판을 사용하였지만 나머지 7시와 12시에선 검은색이 3번 빨간색이 2번 나오게 됩니다. 검은색 구체는 이미 검은색을 막은 인원이 한번 더 막게되면 즉사하기 떄문에 1인당 1번씩만 막아야 하는데 총 검은 구체가 8번 나오게 되어 저희 파티의 경우 2명씩 짝을 지어서 12시 5시 7시에 배치하고 스페어 2명이 검은색 3개가 나온다는 방향에 한명씩 달려가서 먹는 택틱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붉은색 구체를 쏠 차례라도 비아키스의 환영이 빨간색 구체를 발사하는 것이 아닌 이전에 바뀐 장판 색깔의 순서대로 발사하는 것이기 떄문에 미리 장판의 색을 기억해 두셨다가 막거나 흘리시면 되겠습니다. 4. 욕망에너지 과부하 비아키스의 체력이 50줄 미만으로 떨어지면 비아키스의 체력바 밑에 버프가 생기게됩니다. 저 버프가 생긴 이후엔 비아키스에게 피격 시 중첩이 쌓이게 되고 3중첩이 되면 환영폭발 디버프로 전환됩니다. 에스더 스킬인 니나브를 적중시켜도 버프가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피격을 주의하며 전투를 진행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저희 파티가 1,3네임드와 다르게 2네임드는 뭔가 패턴을 깔끔하게 패턴을 파훼하지 못하여서 공략이 매우 미흡하고 대충대충 넘어만 가자 느낌으로 클리어 하였습니다. 때문에 2네임드 공략은 참고만 하시고 일반패턴을 피하는 법은 영상으로 보시는 편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3네임드는 내용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 2부로 이어서 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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