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uction.site

로아 카던 돌고 트포 얼마인지 일일히 검색하는 게 너무 귀찮고 그렇다고 다 갈기는 불안해서 만든 사이트입니다.
잘 모르고 공부하면서 만든 사이트라 잘 아시는 분이 보면 부끄러운 사이트이지만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면 잘 사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사이트에 들거가면 이렇게 화면이 뜰텐데 오른쪽 상단에 자신의 api key를 넣고 입력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api key는 아이스펭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거라고 생각해서 따로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api key를 입력하고 상단의 tripods 탭이나 중단의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같은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그러면 옆에 각 직업별로 버튼이 만들어지고 버튼을 누르면 그 직업의 모든 트라이포드들의 5레벨 아뮬렛의 최저가를 볼 수 있는 카드가 나옵니다. 카드는 여러개 띄울수 있습니다. 단, 로아 api 서버가 분당 대략 100개의 요청 제한이 있어서 허용된 검색량이 넘어가면 검색을 멈췄다가 1분 뒤 검색이 재개됩니다.



카드의 오른쪽 상단의 기준 가격에 원하는 가격을 넣으면 해당 가격보다 싼 트포들은 회색 처리 되고 높은 트포들은 밑에 파란 테두리로 강조가 됩니다. 카드의 오른쪽 카드이 버튼 두개로 해당 클래스의 트포들을 재검색하거나 해당 카드를 지울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면서 개선사항이나 버그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