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10
조회: 289
추천: 0
대붕 예둔 써도 되나요?이번에 소서에서 대붕으로 직변 진지하게 생각중인데 예둔 유각이라 예둔을 어떻게든 쓰려고 하는데 예둔써도 될까요?
써도된다면 입타쓰나요 뭉가쓰나요?
EXP
1,753
(76%)
/ 1,801
프로재획러
|





Dark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