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3
조회: 1,015
추천: 0
대붕인파 구조는 괜찮나요?딜이야 어차피 패치하면 오르고 내려오고 하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지금 대붕인파 고민이라 구조 어떤가요? 괜찮나요? 딜만쌔고 구조가 좀 이상하면 결국엔 딜떨어지면 별로되서 슬비에서 본캐 바꾸려고해서 충충권권왕이랑 대붕인파중에 고를예정이라
EXP
11,090
(61%)
/ 11,401
|






댄댄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