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이야 어차피 패치하면 오르고 내려오고 하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지금 대붕인파 고민이라 구조 어떤가요? 괜찮나요? 
딜만쌔고 구조가 좀 이상하면 결국엔 딜떨어지면 별로되서

슬비에서 본캐 바꾸려고해서 충충권권왕이랑 대붕인파중에 고를예정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