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15
조회: 324
추천: 0
이번 슈모익 질문예전에 하누마탄~일리아칸 충단 본캐였다가 무한패싱에 빡쳐서 권왕으로 갈아탄 유저인데요. 슈모익 인파한테 투자할만합니까 지금? 건슬이랑 인파중에 고민중인데 어떤거 추천하시나요 한다면 충단, 체술 어떤거 추천하시는지 추천하신다면 이유가 어떤건지?? +충단은 보니까 아직도 패싱 여전한가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