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붕 타격감이나 극신인게 끌려서 이번 슈모익에 키워볼까하는데..

권왕이랑 둘이 완전 똑같진않지만 매커니즘이랄까요 ? 싸이클은 비슷해서 혹시나 좀 물리진 않을까 싶은데

권왕이랑 둘다 키우시는 분들 느끼시는게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

+ 진짜 거의 타격감하나 보고 인파 키울까하는데 리치 짧은게 좀 생각보다 크게 체감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