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슈모익으로 인파 키울예정입니다. 다만 제가 피아노딜러를 좋아하고 기믹하는걸 좋아해서 처음에는 억제? 로 인파를 키우려했는데 조금 찾아보니 성능이 좀 안좋은거같더라고요. 제가 딜보고 키우는건 아니라서 진짜 개빻은거 아니면 원래 인파하던대로하는 억제로 키우고 싶은데 많이 성능이 떨어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