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02 16:49
조회: 634
추천: 0
기상 너프하라는거가지고 시비걸거면요..그 잘나신 컨좀 보게 한수 배우고싶은데 1:1 대장전좀 해주실래요?
아니면 같은섭이면 슬라임섬이나 메데이아가서 놀아드릴게요 나는 개~좆밥이니까 좀 배워도되죠? ㅎㅎ
EXP
-285
(0%)
/ 1
|




원영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