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02 17:42
조회: 486
추천: 0
사기캐잡고 브실골 욕하는 기상새끼들보면 진짜 역하지않음? ㅋㅋ씨발 보정 병신 디트인 나도 존나힘들게 실버 높으면 골드인데
이제 막 새로나온 파릇파릇한 시즌2직업이 더 편하냐? 아니면 구시대 직업인 디트가 더편하냐? 답은 뻔한거아님? 그래놓고선 씨발 브실골 비하하면서 자기실력인줄암 병신들이 ㅋㅋㅋㅋㅋㅋㅋ
EXP
-285
(0%)
/ 1
|




원영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