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보정 병신 디트인 나도 존나힘들게 실버 높으면 골드인데

이제 막 새로나온 파릇파릇한 시즌2직업이 더 편하냐? 아니면 구시대 직업인 디트가 더편하냐?

답은 뻔한거아님?

그래놓고선 씨발 브실골 비하하면서 자기실력인줄암 병신들이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