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굉열파

 

약점포착을 화력조절’ 트라이포드 효과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26.2/32.4/38.6/45.0% 증가한다.

변경 공격 적중 마다 회복하는 듀얼 게이지가 30.0/33.0/37.0/41.0/45.0% 증가한다.

 

창끝공격을 약점포착’ 트라이포드 효과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창끝 공격시 치명타 적중률이 50.0/57.0/64.0/72.0/80.0% 증가한다.

변경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37.5/45.0/52.5/60.0% 증가한다.

 

공파섬’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차지 완료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57.5/65.0/74.0/83.0%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50.0% 증가한다.

변경 :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홀딩 완료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46.0/52.0/58.0/64.0%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2.절정 직업각인


기존 듀얼 게이지 3단계가 가득 찬 상태에서 스탠스를 전환할 때 획득하는 난무/집중 3단계

효과 대신 보다 강화된 절정 난무/집중 효과를 획득한다

절정 난무 공격속도가 12.5/13.8/15% 증가적에게 주는 피해가 12.5/13.8/15% 증가치명

타 적중률이 20/22.5/25% 증가

절정 집중 이동속도가 15%증가적에게 주는 피해가 15/17.5/20% 증가치명타 피해가

37.5/43.8/50% 증가.

 

변경 듀얼 게이지 3단계가 가득 찬 상태에서 스탠스를 전환할 때 획득하는 난무/집중 3단계

효과 대신 보다 강화된 절정 난무/집중 효과를 획득한다

절정 난무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5/7.5/10% 증가적에게 주는 피해가 15/17.5/20%

증가치명타 적중률이 10.0/12.5/15% 증가

절정 집중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5/7.5/10%증가적에게 주는 피해가 20/22.5/25% 증가치명

타 피해가 20.0/25.0/30% 증가


이 두개가 우선순위다



집중스탠스 쓰라고 굉열파 개선해준건 좋으나

결국 약포 빠준 같이 달려있으면 애매한건 마찬가지 그대로임

아니면 자체 쿨을 감소시켜주던가


직업각인의 한계로 각인도 못쓰는게 한두개가아니고 반쪽짜리도 한두개가아님

모든 캐릭터의기초인 직업각인부터가 부실공사인데 아무리 패치해줘도 결국 이 부실공사 해결하지 못하면

창술사유저들은 시원하게 못느낌




+ 더해주면

3. 사두룡격 난폭한찌르기 트포 경직면역추가 + 급소타격 수치 롤백 + 출혈딜 보석적용

4. 유성강천 강력한마무리 치명타피해증가 > 추가피해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