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스킬 카운터가 w에 있는거

다른캐릭들은 죄다 카운터를 q r f에 넣어놔서
카운터패턴때 자꾸 뇌정지옴
옛날에 잠깐 억모닉했던 적에도 라이징클로를 q에 넣어놓고 게임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