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01
조회: 138
추천: 0
충모닉 슈모익주고 키우는중인데 112는 별론가요?그리드전 충모닉은 그냥 냅다 스킬쓰면되서 편해서 재미있게했는데
332로해보니 좀 재미가 떨어지던데 112는 별로일까요? 다들 222나 332밖에 글이없음 ㅠ
EXP
353
(53%)
/ 401
|





존나피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