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0 찍고도 노아크 그리드 레벨대에서만 놀다가 아크 그리드라고는 버스 몇번 다고 어쩌다 주운 유물 블러드메서커랑 전설 고어블리딩에 멋도 모르고 깍은 잼 간신히 17, 14 맞춰서 쓰는게 전부인 걸로 지난 6개월을 보낸 사람입니다. 이제 이번 이벤트로 유물 코어 3개가 추가로 생겨서 좀 써볼라 하는데 뭐가 좋은건지 몰라서 여기저기 찾아봐도 뭐 332 222 이러고 있고 코어가 뭔 코어인지도 말 안해주고. 젬은 필요 의지력 낮은 침식이랑 안정만 쓰고 나머지는 꽝인지 아니면 필요 의지력 높은것도 나름대로 뭐 장점이 있는지도 모르겠고... 뭐 자세히 설명하는 영상도 없고 글도 없고. 유튜브를 찾아봐도 332 이러고 땡이고 그게 뭔소리인지 설명도 없고... 로아를 5년 했는데 갑자기 신규유입 유저가 되어버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