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타인님 공략글보고 222 딜홀 입문한 딜홀 뉴비입니다.

각인 원예기돌아 채용중으로,
예둔이랑 돌대빼고 풀유각인데, 예둔빼고 저받을 채용해도 될까요?
(추후에 예둔유각 읽을계획 없음)

그리고 혹시 위 세팅대로 가게된다면, 어느돌을 깎는게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