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로 이번 모베캠 시작했습니다
스킬 2개에 이속버프 달려있는걸로 음돌 살짝 모자란거 메꾸는 느낌인거같은데 로펙이 팔찌 공이속이 효율을 너무 올려치기해서 이렇게 나온거겠죠..?
나름 잘 나왔지만 16퍼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로펙 실효율 들어가보면 무슨 20퍼까지 올려치기 대있길래..
아마 12ㅡ13퍼 정도되려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