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풀각에 팔찌까지 쌍치적이라 현재
치명29 신속11
회심 분쇄
뭉가
일캐쓰고있는데 분쇄에서 달인으로 바꿔서 치명을 달인7%만큼 신속으로 투자하는게 더 쌜까요?
아니면 이 세팅그대로 가는게나을까요?
각인은 질증 타대 풀각이라 원아돌질타 이렇게쓰고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