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22
조회: 96
추천: 0
딜홀 333 달인이냐 분쇄냐 질문있습니당아드풀각에 팔찌까지 쌍치적이라 현재
치명29 신속11 회심 분쇄 뭉가 일캐쓰고있는데 분쇄에서 달인으로 바꿔서 치명을 달인7%만큼 신속으로 투자하는게 더 쌜까요? 아니면 이 세팅그대로 가는게나을까요? 각인은 질증 타대 풀각이라 원아돌질타 이렇게쓰고있습니당
EXP
595
(95%)
/ 601
|





치오r오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