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입문을 사멸로해서, 타대를해도 무의식적으로 백어택을 치는 유저입니다.(병적인수준)

타대빌드와 사멸빌드로 심판자가 나뉘는것 같던데, 

부캐라인까지 생각한다면 사멸이 좋을까요?

아니면 걍 맘편하게 타대로 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