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보다 단심 쓴다는 사람이 꽤 있어서 허수에서 처보는데

단심+1속행으로 매 사이클 마다 세샷 마탄 절멸 단심 받도록 쳐봤는데
2속행이랑 서로 잘친 판 비교하면 1.7퍼 정도 밖에 차이 안나네
오히려 단심 안터지면 DPS가 더 안나오기도 하고

특히 세마절에 단심 묻히고 다음 단심 때 또 세마절로 하면 마절에서 쿨손해가 발생하는데(세샷도중에 마절이 돌아옴) 이러면 그냥 속행쓰는게 낫지 않나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