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피메는 zx로 스탠스 변경하는데
사시처럼 x를 스탠스변경 말고
뭐 하나를 넣는거임

스탠스가 3개라 좀 불편한점이 생기겠지만
적응하면 괜찮지않나 싶음
이렇게해서 고점 열린다면야..
아니면 다른 키를 추가하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