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23
조회: 776
추천: 1
피메 구조 바꿀수있는거 생각남![]() 지금 피메는 zx로 스탠스 변경하는데 사시처럼 x를 스탠스변경 말고 뭐 하나를 넣는거임 스탠스가 3개라 좀 불편한점이 생기겠지만 적응하면 괜찮지않나 싶음 이렇게해서 고점 열린다면야.. 아니면 다른 키를 추가하던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