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얘 키우는 캐릭들 보석 껴놓은것만 봐도 어느정도 답이 나온다고 보고있다

얘 존나 성능충이라...

그게 나쁘다는건 아니고


내가 딜 어케하는지 보려고 종종 찾아보는데. 특히 리메이크나 뭐 새로운거 발견됐을때


얘는 보면 븅신같은캐릭터가 버프받거나 새로운게 발견되면
강화도 해주고 스펙도 올려주고 하려고해. 왜냐면 쌔니까 재밌거든

그리고 그게 보통이라고 생각하고

걍 캐릭에 보석 다 뺴버리고 강화 안하는건 약하니까 안하는거지





난 항상 궁금한게 이거임


1. 티어를 매기는게 시펄 공팟기준이냐 고점기준이냐

들어보면 항상 고점기준이고, 자기기준으로 매기는 티어라고 얘기하는데



그럼

눈가루가 플레이하는 잔재와, 눈가루가 플레이하는 사시건슬이 동일한 티어냐

꼭 좀 물어보고싶네

맨날 이것저것 웃기지도 않는 상중하위 붙여대면서 A급으로 몰아넣는데


권왕 내려치는것도 그렇고. 고점기준이라며 잔재를 굳이굳이 아래다 박는것도 그렇고



말만 고점기준이지 그냥 공팟티어표 아니냐? 그럼 조금 신빙성이 생길거같은데
근데 그렇다 치면 전탄도 내려야 하는거 아님?


걍 꼭 보면 자기 애정가지고 키우는캐릭터 졸라 내려치는게 걍 보여


이해는 한다 솔직히 나도 그러거든





내가 티어표 매겨놓은거에 대해서 인기한테 가서 후원하면서 저걸 물어봤는데
나도 몰라 라더라고




항상 보면 지 주력 캐릭터는 공팟기준이고
다른캐릭터는 고점기준으로 새운단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