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니깐 또 와서 글쓰고 혼자 열받아서 댓글에 감정을 토하는건지 이해가 안감

그렇게 스머한테 따질꺼면 방송가서 채팅이든 도네를 쏘든 해서 토론을 하고 오셈

괜히 직게와서 분탕이여;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708/146109?my=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