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멸 타대 선택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다..
체방 통일하고 예를들면 뭐 사시 로블쏠때 사멸플레이 하면 피메 방패조준느낌으로 다른 헤드직업들처럼 보호막 주고 헤드샷같은 패시브 달아줘서 고점을 볼 수 있게 해준다던가..
에효 뭐 말해봤자 바뀌기나 하겠음 계속 게임 할거면 주어진 성능 내에서 열심히 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