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57
조회: 350
추천: 0
사시 질문잇슴다플라즈마 장점이 뭔가요
제가 원래는 피면홀딩기를 채용해서 킵해놓는 피면기 덕분에 맘이편했는데 이번에 참고한 눈가루님사시는 플라즈마 2스택으로 단심넣고 굴리시더라고요. 단심터트리기 좋은스킬이여선지 스택쌓기 좋은 스킬이여선지 그냥 나선에 단죄주고 피면 홀딩기 써도 상관없을까요 나선 단죄는 가끔 안터진다는 얘기 하시는거같던데 맞나여. 원래세팅은 단심없이 2속행이엿어서 처음 단심 써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