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33
조회: 398
추천: 0
환류 응와청이라도 먹으라는건가밸패내용이 좋단얘기 아니니까 오해x
환류개편을 누구보다 원했던 사람임 나는 근데 클뜯 전문대로면 전체적인 스킬깡딜 2.7% 언저리에 환류 아크패시브 45 > 47% 응,청 코어상향 다 응와청 라볼딜 기존대비 9.4%정도 상향으로 보이는데 이거 응와청 해야되는 수준임? 기존 편직화, 편교무, 편직무, 순교무에 비해 응와청이 어느정도 수준이였는질 모르니.. 흠 기술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