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금 종막하드버스던
이전 나브던 
소서리스 인식도 역대급 저점이고
나르카에서야 대난덕에 지표좀 주작해서 딜 그나마? 1인분나오는데
나머지에서는 딜, 무력 병X 쓰레기캐릭 
그래 체방이야 지금 게임에서 의미 없어진지 꽤됬고
파괴 적당히 좋은데 무슨의미냐 싶고
환류 도망간대도 뭐가 좋은거도아니고
그나마 1인분하는 타대들 배율0.9+ 사기캐라인 1.0나오는데
0.8도 겨우찍히는 쓰레기캐릭터에다가
레이드라도 딜 기믹 딜 기믹 일리아칸때처럼 내던가
곧 있으면 벨가르딘은 어떻게 나올진몰라도 모르둠은 그냥 허수아비 딜딸지딜레이든데
이 쓰레기캐릭으로 언제까지 내 점화에 서폿님 버프맞기를 기도하면서 게임해야되냐 ?
항상 남탓하지말고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자 내가 더 깎으면 되겠지 하면서 딜각깎고,
CPM보면서 아 그래도 난 잘했는데 서폿이랑 이번엔 좀 안맞았나 크리가 안터졌나보지 하고
자1위하면서 겜하는것도 한 두번이지 이게 맞는거냐 ㅈ 재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