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3
조회: 653
추천: 0
진짜 징징거리기 싫은데 역대급 ##패치다그냥 지금 종막하드버스던
이전 나브던 소서리스 인식도 역대급 저점이고 나르카에서야 대난덕에 지표좀 주작해서 딜 그나마? 1인분나오는데 나머지에서는 딜, 무력 병X 쓰레기캐릭 그래 체방이야 지금 게임에서 의미 없어진지 꽤됬고 파괴 적당히 좋은데 무슨의미냐 싶고 환류 도망간대도 뭐가 좋은거도아니고 그나마 1인분하는 타대들 배율0.9+ 사기캐라인 1.0나오는데 0.8도 겨우찍히는 쓰레기캐릭터에다가 레이드라도 딜 기믹 딜 기믹 일리아칸때처럼 내던가 곧 있으면 벨가르딘은 어떻게 나올진몰라도 모르둠은 그냥 허수아비 딜딸지딜레이든데 이 쓰레기캐릭으로 언제까지 내 점화에 서폿님 버프맞기를 기도하면서 게임해야되냐 ? 항상 남탓하지말고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자 내가 더 깎으면 되겠지 하면서 딜각깎고, CPM보면서 아 그래도 난 잘했는데 서폿이랑 이번엔 좀 안맞았나 크리가 안터졌나보지 하고 자1위하면서 겜하는것도 한 두번이지 이게 맞는거냐 ㅈ 재학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