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32
조회: 768
추천: 5
직게에서 왜 뉴비 배척을 하고 그럼이번에 기상이랑 야성 버프 받은거 보고 확실히 깨달은게 스마게 이새끼들 진짜 지표보고 밸패 한다는 거임 방송이나 디코 화공 보면 기상이랑 곰탱이 심연이 진짜 말이 안나올 정도임 근데 왜 직게에서 뉴비보고 하지 말라는 소리를 하고 그러냐.... 유입이 많을수록 유리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