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기상이랑 야성 버프 받은거 보고 확실히 깨달은게

스마게 이새끼들 진짜 지표보고 밸패 한다는 거임

방송이나 디코 화공 보면 기상이랑 곰탱이 심연이 진짜 말이 안나올 정도임

근데 왜 직게에서 뉴비보고 하지 말라는 소리를 하고 그러냐....

유입이 많을수록 유리함